애플 에어태그 리뷰: 비싸지만 잠재적으로 유용한?
애플에서 제공하는 가장 작고 가장 저렴한 장치 중 하나인 에어태그는 여러 가지 이유로도 흥미롭습니다.
애플 제품중 저렴한 축에 속하나 크기나 사용처를 생각해보면 비싸기도 합니다.
이 작은 디스크 모양의 추적 장치는 애플 생태계 내에서 작동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열쇠, 지갑, 배낭, 핸드백, 카메라와 같은 작은 물체를 쉽게 관찰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트래커의 타일 레인지와 삼성의 갤럭시 스마트태그 등 비슷한 제품도 있지만 에어태그는 더 작고 보기 좋으며 애플의 제품과 서비스에 투자하면 잘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에어태그란 무엇이며, 어떤 역할을 합니까?
에어태그는 열쇠 뭉치와 같은 작은 개인 물체에 부착하거나 백팩, 핸드백 또는 여행 가방에 넣을 수 있는 추적 장치입니다.
장치는 연결을 위해 블루투스를 사용하고 교체 가능한 버튼 셀에서 전원을 공급합니다.
작은 디스크 모양의 추적기는 iOS 기기를 사용하여 애플 ID에 연결하고 애플의 Find My 앱을 사용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각 에어태그는 잠재적으로 애플의 크라우드소싱 'Find My'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에어태그는 연결된 계정의 사용자와 익명으로 위치를 공유할 수 있는 근처의 지원되는 아이폰에 대해 소리를 나게 할 수 있습니다.
에어태그를 애플 ID에 연결하고 연결하는 것은 아이폰에 가까이 가져가기만 하면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방법은 완벽하지 않으며, 실제로 에어태그는 작고 알려진 반경 내에서 사용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그것들은 길거리에서 잃어버리는 것이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에 두고 온 물건을 찾는 것을 효율적으로 돕기 위한 것입니다.
각 에어태그는 최대 1년 동안 장치에 전원을 공급하며, 교체 가능한 배터리에서 작동합니다.
연결을 위해 Bluetooth Low Energy를 사용합니다. 에어태그는 iOS 14.5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아이폰, 아이패드 등과 호환됩니다. 호환되는 아이폰 (모든 iPhone 11, iPhone 12 및 iPhone 13 모델)에서 U1 칩을 통해 Ultra Wideband를 활용하는 Precision Finding 기능도 있습니다.
에어태그에는 소리를 내는 링거가 내장되어 있어 가까운 거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먼지 및 내수성에 대해 IP67 등급을 받았습니다.
에어태그는 금속 외면에 흠집이 나기 쉽고, 이러한 것들은 장치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크게 신경이 쓰이지는 않습니다.
Apple AirTag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애플은 자사 제품을 사용하여 설정 프로세스를 단순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으며,에어태그는 설정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하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1분도 채 걸리지 않았습니다.
활성화되자마자 아이폰에서 감지되었고 편집 가능한 전자 레이블로 애플 ID에 등록하는 데 몇 가지 단계를 거쳤습니다.
키, 백팩 및 자전거와 같이 각 에어태그에 레이블을 지정하는 몇 가지 선택 가능한 옵션이 있지만, 언제든지 에어태그에 대한 사용자 지정 레이블을 선택하고 변경할 수도 있었습니다.
작업이 완료되면 iOS에서 Find My 앱을 사용하여 에어태그와 에어태그가 부착된 개인 항목을 추적할 수 있었습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및 오디오 제품과 같은 장치와 가족과 같은 다른 사람의 장치(위치 공유 액세스 권한이 부여된 경우)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에어태그의 경우 '항목' 섹션이 중요한데, 이 섹션은 '항공 태그' 개인 항목의 위치를 표시하고 특정 항목에 대한 제어 및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먼저 표시되는 것은 애플 Maps에서 제공하는 지도 보기이며, 태그가 지정된 항목의 마지막 위치를 표시합니다. 항목 목록을 끌어오면 해당 항목에 대한 세부 사항이 표시됩니다.
버튼을 누르면 해당 에어태그의 배터리 상태를 볼 수 있고, 주변 환경에서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으며, 화면 상의 프롬프트와 진동 피드백이 포함된 Ultra Widband 신호를 사용하여 방향을 찾을 수 있으며, 알림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