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프로 진동 버튼 없어진다? 부품업체 유출
애플이 아이폰 15 프로의 물리적 버튼을 버릴 것이라는 소문이 있는 가운데, 공급업체의 의견 덕분에 한 보고서에 불이 붙었습니다.
견고한 아이폰 15 프로에 대한 소문은 지난 10월 애널리스트 Ming-Chi Kuo가 애플 최고의 아이폰에서 기계식 볼륨 및 전원 버튼 제거를 지적하면서 처음 표면화되었습니다. 이제 그 일을 책임질 수 있는 회사의 CEO는 고양이를 가방 밖으로 내보냈을 것입니다.
Cirrus Logic CEO John Forsyth는 자신의 회사가 "내년 하반기"를 위해 새로운 구성 요소를 개발하고 있다고 실적 발표회에서 말했습니다. 이 부품은 이전 주주 서한에서 애플의 Taptic Engine 진동 모터와 관련된 부품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Barclays 분석가인 Blayne Curtis와 Tom O'Malley는 애플의 버튼 없는 아이폰 15 프로가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더 현실적이라고 믿습니다.
두 사람은 "잠재적인 사용 사례를 살펴보면 내년에 새로운 아이폰 모델의 가장 큰 변화는 버튼 제거로 햅틱 엔진에 대한 추가 드라이버가 필요하므로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사용 사례가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acRumors 가 본 투자자 노트 .
솔리드 스테이트 볼륨 및 전원 버튼으로 이동하는 유일한 실제 이유는 아이폰 15 프로가 이전 모델보다 방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서입니다. 물리적 버튼을 제거하면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한 방식으로 아이폰을 효과적으로 밀봉하여 물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애플이 일반적인 출시 패턴을 따른다면 2023년 9월에 아이폰 15 및 아이폰 15 프로 모델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 이전에 더 많은 유출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